[식음료 단신] 웅진식품·오리온·동원F&B

[식음료 단신] 웅진식품·오리온·동원F&B

기사승인 2019-03-25 10:20:51

웅진식품, ‘바바 마이홈카페 카페메이커’ 초도물량 완판=웅진식품이 희석용 에스프레소 커피 ‘바바 마이홈카페 카페메이커’은 초도물량 완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1일 선보인 바바 마이홈카페는 우유와 섞기만 하면 풍부하고 부드러운 라떼를 만들 수 있는 희석용 커피다. 최근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홈카페족이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커피머신이 없어도 전문적인 라떼를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웅진식품은 25일 하루 11번가, 25일부터 7일간 G9에서 3개입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 시 전동우유거품기(밀크포머)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리온,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출시=오리온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한다. ‘생모찌슈 밀크 크림’은 생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을, ‘생모찌슈 인절미 크림’은 인절미 크림에 콩고물 토핑으로 고소한 맛을 살렸다.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는 주요 편의점 내 ‘냉장 디저트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 ‘뉴트리플랜’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펫푸드 부문 1위=동원F&B 뉴트리플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펫푸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뉴트리플랜은 소비자평가 항목 가운데 신뢰성, 선호도, 구입가능성, 가격대비가치 등 충성도 부문에서 타 브랜드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동원F&B는 참치와 홍삼, 유가공 등 분야의 다양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한 펫푸드를 만들고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