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그리즐리, 새 싱글 앨범 발표… 30일 공개

그리즐리, 새 싱글 앨범 발표… 30일 공개

기사승인 2019-03-27 10:41:14 업데이트 2019-03-27 10:41:17


가수 그리즐리(Girzzly)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매한다.

그리즐리는 그동안 ‘미생’, ‘벤치’(Bench), '달라' 등 본인만의 뚜렷한 감성을 담은 곡들을 발표해왔다. 자신의 앨범뿐 아니라 청하의 ‘월화수목금토일’, ‘너의 온도’, B1A4의 ‘아이처럼’ 등 타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도 참여했다.

그리즐리는 지난해 방송된 SBS '더 팬'에 가수 크러쉬의 추천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크러쉬는 “그리즐리의 노래를 들었을 때 가사가 너무 와 닿았고, 우리가 사는 삶이 고달프다 보니 마음을 치유해주는 힘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리즐리의 새 싱글 앨범은 30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