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트러플 전복죽’ 출시=본아이에프 ‘본죽&비빔밥 카페’가 ‘트러플 전복죽’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복 내장을 베이스로 만든 죽에 풍부한 칼슘을 함유해 제주 해녀의 식단에 빠지지 않는다는 신선한 톳을 넣어 오독오독한 식감을 살렸다. 죽 위에 완도산 전복찜을 두툼한 슬라이스 형태로 담아내 전복의 풍미를 한층 강조했으며,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고급 식재료인 트러플 오일로 마무리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전복죽을 맛볼 수 있다. ‘특’ 메뉴는 일반 메뉴 대비 2배의 전복을 올려 제공한다. 신메뉴 가격은 1만6000원이며 특 메뉴는 2만3000원이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톡’ 개최=교촌에프앤비가 토크콘서트 ‘교촌치톡’을 개최한다. 교촌치톡은 지친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릴레이 강연 프로젝트로, 1부 교촌치킨과 함께 즐기는 퀴즈 프로그램과 2부 명사 초청 토크콘서트로 진행된다. 교촌치킨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행사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교촌치킨의 순살 메뉴 교촌허니순살과 살살미니, 저당음료 교촌허니스파클링이 제공된다. 교촌 관련 퀴즈를 통해 참석자들은 자연스럽게 교촌의 기업철학을 알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교촌 제품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교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8일 발표된다.
멕시카나, ‘2019년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 개최=멕시카나가 ‘2019년 행복얼라이언스 협약식’을 열고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공동 캠페인 진행을 약속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2016년 출범한 대중 참여와 기업, 기관의 자원을 한데 모아 사회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국내 최대 사회 변화 네트워크다. 주요 참가 업체는 SK텔레콤, LIG넥스원 등 45개사다. 멕시카나는 결식 우려 아동 영양 불균형 해소를 위해 임직원들이 다함께 분기별로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행복도시락을 전달하고, 매달 전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멕시카나 1만원 치킨 상품권 2장을 매달 25명에게 지급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