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제주지역 특화 여행플랫폼 ‘제주지니’를 통해 관광지 할인 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손해보험은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1000만원 기부를 했다.
신한카드, ‘제주지니’ 앱 관광지 할인쿠폰 서비스 오픈
신한카드는 제주지역 특화 여행플랫폼 ‘제주지니’를 통해 관광지 할인 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제주지니 모바일 앱 내 할인 쿠폰 서비스를 통해 각종 할인 쿠폰을 10%까지 추가 할인 받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주지니 할인 쿠폰 서비스는 워터서커스 공연, 우도 스카이라인, 요트 투어 등 제주도의 각종 테마파크, 박물관, 액티비티 입장권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제주지니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행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아이디어의 연결을 통해 고객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매일같이 찾아오는 ‘라이프 인포메이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에이스손해보험,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에 1천만원 기부
에이스아메리칸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는 최근 강원도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돼 강원도 일대 산불 피해 이재민들의 구호물품 및 주택 복구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 에이스손해보험에 가입한 피해지역 고객에게는 산불 피해 관련 보험금 청구 시 최대한 신속하게 지급해 피해 복구에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모재경 에이스손해보험 부사장은 “강원도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지역 주민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주민들이 하루 빨리 생활의 터전을 되찾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성금이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