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를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15일 아워홈에 따르면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판아워홈 8기는 아워홈과 식품산업 전반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면 곧바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와 SNS채널 활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판아워홈 8기 50명을 최종 선정하고, 다음달 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판아워홈 8기에 선발된 학생들은 5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판아워홈은 신제품 기획, 시장 조사, 샘플링 결과 조사 보고 등 아워홈의 다양한 이슈를 직접 체험한다. 또한 이를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유튜브 등 온라인·SNS 콘텐츠를 제작하는 홍보 활동을 펼친다. 개인 활동은 물론 5~6명이 한 조를 이뤄 창의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식품·식재·급식 등 다양한 사업부 관련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말 평가를 통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판아워홈 8기 모집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워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