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차돌, 돈차돌박이·차돌곱창세트 등 신메뉴 출시=차돌박이전문점 일차돌이 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돌차돌박이’는 소고기에만 있던 차돌박이를 돼지고기에 접목한 메뉴다. 시범매장에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인 ‘차돌곱창세트’도 선보인다. 아울러 소비자의 니즈 충족을 위한 메뉴 폭을 넓히기 위해 국내산 삼겹살과 돼지갈비도 신메뉴로 출시됐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톡’ 성료=교촌에프앤비가 청춘 응원 릴레이 강연 ‘교촌치톡’을 성료했다. 교촌치톡 2탄은 약 130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으며, 교촌치킨 ASMR퀴즈 등 오감을 이용한 퀴즈쇼와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행복의 천재들’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교촌허니순살과 살살미니, 저당음료 교촌허니스파클링 등이 제공돼 교촌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교촌치킨은 교촌치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와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맥도날드, ‘트리플 어니언 버거’ 한정 출시=맥도날드가 시그니처 버거 신제품 ‘트리플 어니언 버거’를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트리플 어니언 버거는 채 썬 양파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라이드 어니언, 그릴에서 바로 볶아 깊은 풍미를 내는 그릴드 어니언, 아삭하고 상큼한 레드 어니언 등 3가지 종류의 양파가 들어갔다. 여기에 육즙이 가득한 패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 프리미엄 레터스(양상추)에 홀스래디쉬 소스를 더했다. 맥도날드는 트리플 어니언 버거 출시를 기념하여 론칭 하루 전인 16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맥딜리버리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트리플 어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