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부동산사업 위한 MOU 체결 外 미래에셋대우

[금융 이모저모]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부동산사업 위한 MOU 체결 外 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9-04-16 15:28:04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부동산개발 사업 위한 MOU 체결

한양증권은 16일 오전 한국자산신탁(대표이사 김규철)과 부동산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향후 부동산개발 협업 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양증권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향후 한국자산신탁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하는 부동산개발 사업과 관련하여 업무효율성 및 사업안정성을 제고하는 등 양사간의 이익을 전략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다.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한양증권은 최근 부동산금융시장에서 인텔리전스와 전략,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부동산금융신진강자로 부상하고 있다”며 “한양증권은 부동산 개발과 신탁시장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트랙레코드와 역량을 가진 한국자산신탁이란 ‘거인의 어깨’를 얻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최근 ‘강소증권사로의 도약’이란 비전을 선포한 63년 전통의 한양증권은 중소형증권사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수수료 지원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대우는 16일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수수료 지원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1년간 당사에서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고객 중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시 국내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온라인 수수료 100만원 지원은 수수료 쿠폰으로 제공되며 해당 수수료 쿠폰은 계좌에 등록 적용 후 최대 180일 동안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신청과 함께 다이렉트 비대면 국내선물, 옵션 계좌에서 1계약 이상을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국내선물, 옵션 거래가 일정 거래금액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최대 현금 10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 옵션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19년 말까지 해외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2.19 혜택(일부상품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 계좌개설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되며, 휴면고객의 경우 유선 신청 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옵션 및 선물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선물, 옵션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