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가정의 달 5월 맞아 이벤트 진행…고객잡기 분주

카드사, 가정의 달 5월 맞아 이벤트 진행…고객잡기 분주

기사승인 2019-04-26 05:00:00

신용카드사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잡기에 나섰다. 5월은 어린이 날·어버이 날·부부의 날 등 가정 행사가 많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카드사들은 요금할인과 캐시백,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사, 요식업체, 백화점 등 다양한 업종과 제휴를 통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는 가족 나들이와 평소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롯데카드는 자녀들과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을 위해 5월 한달 간 롯데카드로 구매 시 롯데월드 본인 입장권을 온라인은 2만4000원, 현장에서는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동반 3인까지 35% 할인해준다. 더불어 롯데자이언츠 2019년 정규 시즌 홈경기 입장권은 경기당 1인 1회 2매까지 20%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올마이쇼핑몰'에서 5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결제 시 5%, 5만원 이상은 7%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제공한다.

업계 1위 신한카드는 '고마워孝 사랑해孝' 이벤트를 5월 가정의 달을 신한카드 자체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에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 기획전으로 안마기, 건강식품 등 해당 기획전 전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진행해 가정의 달 선물 특가 구매시 최대 10만원 할인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전용 쿠폰,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등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카드는 오는 5월 12일까지 가정의 달 허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가정의 달'을 테마로 쇼핑, 나들이, 가족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쇼핑 카테고리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경품 이벤트, 마켓컬리 할인, 삼성카드 쇼핑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나들이 카테고리에서는 홀가분 베이비페어 개최 기념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영화 '걸캅스' 무대인사 상영회 이벤트, 삼성카드 여행 할인 이벤트 등이 있다. 가족 카테고리에서는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인 베이비스토리, 아지냥이, 인생락서에서 준비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리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에서 내달 21일까지 가정의달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4가지를 테마로 하여 각 기획전 별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인기 상품 품목과 할인율, 기간은 기획전 별로 다르며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또 위비마켓에서 제공하는 별도의 할인쿠폰까지 이용한다면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알뜰하고 실속있는 소비가 가능하다.

BC카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BC카드 고객 대상 '블루래빗 럭키박스'를 1만9800원에 구입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래빗 럭키박스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생생 자연관찰 127종 풀세트'를 비롯해 원목 퍼즐, 사운드북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1~5등 까지 총 1000명에게 랜덤으로 발송되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우리아이 독서습관을 기르기 위한 '부키부키 스토리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키부키 스토리박스는 4~36개월 유아 대상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BC행복카드'로 사전 예약 시 호텔숙박권 등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5월 1~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6월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