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행사 열어

한세드림,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행사 열어

기사승인 2019-04-29 11:07:38

한세드림의 브랜드 컬리수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상암동 난지천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제12회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총 64팀의 유치원 어린이 축구팀과 7세 이하 유소년 축구 교실 어린이팀이 모여 실력을 겨뤘다. 현장에는 선수, 학부모, 이웃주민 등 약 4000여명이 참가했다.

한세예스24홀딩스와 한세드림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유소년축구교육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가 모여 ‘한세다드림’ 부스를 운영했다. 해당 부스에서는 여러 가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예스24, 아이스타일24, 동아출판, FRJ, 한세엠케이 등은 앱 설치, 카카오톡 친구 추가, 멤버십 가입 등의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에게 포켓몬 비치볼과 스티커, 마블 콜라보 티셔츠 등을 증정했다.

또한 버블체험전, 페이스 페인팅, 행운의 룰렛, 캐리커쳐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이 마련돼 지역 주민들도 함께했다. 축구경기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부대 행사에 참여가 가능해 주말을 맞아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도 행사장을 찾았다. 또한 경기에 참가한 선수 전원에게는 컬리수 유니폼과 축구공 뿐만 아니라 메달을 함께 증정했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어느덧 12회차를 맞은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국내유일의 무료 유소년 축구 대회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컬리수의 대표적인 행사”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행사를 개최하며 어린이들의 체육 놀이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처음 시작된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는 서울과 대구에서 연 2회 열린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