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신] 니콘, 포블게이트, 슈피겐코리아

[IT 단신] 니콘, 포블게이트, 슈피겐코리아

기사승인 2019-04-29 16:42:56

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 초보 및 가족 고객 대상 니콘스쿨 특별 강좌 개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사진촬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5월을 맞이해 니콘스쿨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별 강의는 사진 초보를 위한 ‘니콘 카메라와 렌즈의 선택’과 가족사진 촬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대상의 ‘아빠 포토그래퍼! 가족사진을 부탁해’ 강좌로 구성된다. 먼저, 다음달 9일과 10일 양일간 강남 포스코센터 교육장에서 열리는 ‘니콘 카메라와 렌즈의 선택’ 강좌는 카메라 구입을 고민하는 사진 초보자에게 카메라의 기초, 니콘 카메라와 렌즈의 종류, 카메라와 렌즈의 활용법, 피사체별 렌즈 선택법 등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수강 신청은 니콘스쿨 전용 상담전화를 통해 날짜별 최대 15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무료 강의 수강 기회와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인 니콘 이숍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강남 스튜디오 교육장에서 다음달 25일 진행되는 ‘아빠 포토그래퍼! 가족사진을 부탁해’ 강좌는 니콘 카메라로 셀프 가족사진 촬영, 전문 사진작가의 가족사진 스튜디오 촬영과 후보정, 사진 인화 및 액자 선물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 방법은 다음달 16일 오후 3시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게시판에 접속해 간단한 자기소개와 신청 사연, 가족사진 컨셉 등을 남기면 되며, 이 가운데 총 8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고, 참가비는 모두 무료다.

포블게이트, ‘포블게이트(FOBLGATE)’와 ‘포블톡(FOBLTALK)’ 사전 가입 진행= 포블게이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와 신개념 커뮤니티 ‘포블톡’에 대한 사전 가입을 2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포블게이트’와 ‘포블톡’에 대한 정보와 함께 커뮤니티 게임인 ‘FOBLFOBL’과 ‘코인그래프’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전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가입을 한 모든 이용자에게 ‘포블게이트’의 IEO플랫폼인 ‘포블게이트 런치패드’ 참여 자격과 함께 ‘포블톡’ 내에서 이용 가능 한 포인트 두 배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FOBLFOBL’에서 잭팟을 터뜨린 고객에게는 ‘갤럭시S10’, ‘다이슨 무선청소기’등 30여종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가입은 포블톡 사전가입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기간은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슈피겐코리아, 문화예술 지원 프로그램 ‘Your Stage’ 진행=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비영리 문화예술 행사에 공연장 대관을 지원해주는 ‘Your Stage(유어 스테이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Your Stage는 슈피겐코리아가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의 모토인 ‘공존과 상생’, 그리고 핵심 브랜드 키워드인 ‘보호’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한 메세나 프로그램이다. 슈피겐코리아는 ‘Your Stage’를 통해 무대를 필요로 하는 비영리 목적의 행사에 슈피겐홀을 1일간 대관해주며 다양한 자사 대표 제품들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Your Stage’ 1기는 지난 1월24일부터 2월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음악, 무용, 세미나 등 그 형식에 관계없이 수많은 사연을 응모 받았으며 기획력·공익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발탁된 1기 대상자는 총 3팀으로 각각 다음달 5일, 19일, 25일 슈피겐홀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슈피겐코리아는 이번 1기 공연을 시작으로 ‘Your Stage’ 프로그램을 정기화할 계획이다. 기존의 스타트업 멘토링 및 후원 활동의 일환으로 슈피겐홀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문화예술 분야에서도 비영리 행사나 공연할 장소가 마땅치 않은 소규모 공연단을 위한 대관 지원 등 문화예술 관련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