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신] 코봇랩스, 젠서, 인크로스

[IT 단신] 코봇랩스, 젠서, 인크로스

기사승인 2019-05-03 14:26:38

코봇랩스, 일본 마케팅 에이전시 옴니아와 전략적 사업제휴 계약 체결= 암호화폐 시장에서 자동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코봇랩스가 일본 블록체인 마케팅 기업인 옴니아와 전략적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옴니아는 동경에 위치한 블록체인 마케팅 및 엑셀러에이팅 전문회사로, 세계 유수의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를 일본시장에 맞게 브랜딩하고 홍보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옴니아는 인플루엔서를 활용한 마케팅과 코봇에 대한 브랜딩 등을 통해 코봇의 차익거래 서비스를 일본에 판매하게 된다. 코봇 관계자는 “한국이나 일본에서도 암호화폐 자동 거래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반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옴니아와의 협업을 통해 코봇을 세계수준의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봇은 2014년도부터 암호화폐 자동 거래 관련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해온 기업으로 개인과 기관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자동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트소닉 상장 젠서토큰(XST), 역대 최대 거래량 갱신= 코인 거래소 비트소닉의 BSC 마켓에 상장된 젠서토큰(XST)이 투자자들의 큰 관심으로 지난 2일 상장 당일 700억원을 돌파했다. 이런 거래량은 일반적인 BSC 마켓 코인들 하루 거래량의 약 20배에 달하는 수치이며, 비트코인(BSC)과 트루유에스디(TUSD) 보다도 많은 수치다. 큰 거래량에도 불구하고, 상장 직후부터 급격한 상승 흐름을 보이며 장중 최대 약 500% 상승하며 약 13원대에 안착한 뒤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고 있다. 현재 젠서토큰은 비트소닉 BSC 마켓에서만 거래할 수 있으며, 곧 최소 6개 거래소 통화 마켓(KRW, USD등)에 상장될 예정이다.

인크로스, 10일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 개최=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가 오는 10일 광고주, 광고대행사 및 마케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모바일 혁명과 기술 혁신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본 행사를 기획한 인크로스는 디지털 미디어렙사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 진출하는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중국의 디지털 시장 및 주요 소비층 분석, 매체 활용방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세션이 마련됐다. 한편 2019 중국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는 오는 10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강남 파티오나인 그레이스홀에서 열리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참가 신청은 별도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