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3종 출시

할리스커피, 미니라운드케익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05-03 15:19:05

할리스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라운드케익을 출시한다.

3일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미니라운드케익은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 '단호박 치즈 라운드', '딸기 바닐라 라운드' 등 3종이다.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는 보라색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준 봉긋한 돔 형태의 케익이다. 달콤한 블루베리 필링으로 가득 찬 쉬폰 케익으로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산뜻한 블루베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단호박 치즈 라운드는 국산 단호박을 으깨 넣어 담백함을 살렸다. 쑥시트 위에 단호박크림과 카라멜 초코볼을 토핑해 달콤함까지 느낄 수 있다. 단호박의 노란색과 쑥시트의 초록색이 대비돼 시각적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케익은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딸기 바닐라 라운드는 딸기우유 맛을 연상시키는 무스형태의 라운드케익이다. 파스텔톤 색감의 연한 분홍색을 띈 딸기무스와 베이지색의 바닐라무스 총 2단으로 구성돼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격은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와 딸기 바닐라 라운드 6900원, 단호박 치즈라운드 7200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맞춰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도록 비주얼과 맛 모두 충족하는 가심비 높은 미니라운드케익 3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