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6기 활동시작 外 부영

[부동산 단신]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6기 활동시작 外 부영

기사승인 2019-05-04 06:20:20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가 대우건설 본사 앞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부영그룹이 어린이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티셔츠를 선물했다.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6기 활동시작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6기가 3일 광화문 대우건설 본사에서 발대식을 하며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류전형부터 면접까지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합격한 총 30명의 활동자들은 이날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간 개인 블로그 및 SNS 홍보활동과 다양한 주제의 온오프라인 팀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리뉴얼 푸르지오 홍보 활동을 통해 직접 브랜드 홍보영상과 CF를 만들고 오프라인 홍보 캠페인 기획 및 활동영상을 제작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건설업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인 환경개선 사회공헌활동(CSR)은 각 팀 별로 집배원 휴게시설 개선, 소외계층 집 고치기 활동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활동이다. 

이 외에도 대우건설 임직원 직무 인터뷰, 일반인 대상 명절 이벤트 진행, SNS 콘텐츠 기획 교육, 사진촬영 및 영상 콘텐츠 교육, 기술연구원 및 현장 견학 등 대학생들의 관심이 큰 실무부터 교육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영, 어린이날 맞아 아이들께 티셔츠 2600장 선물

부영그룹이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다니는 어린이들에게 티셔츠 2600여장을 선물했다고 3일 밝혔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어린이날이 공휴일인 관계로 3일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부영그룹은 자사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진 2623장의 단체 어린이용 티셔츠를 주문 제작해 아이들에게 선물했다.

어린이들은 이날 특별 주문 제작된 티셔츠를 입고 학부모 참여행사, 소풍, 견학, 운동회 등 어린이집 행사와 체육행사에 참가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어린이날 보육행사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다 함께 모이는 축제가 된 거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