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StarCraft:Remastered)’의 '전설의 목소리(Voices of Legend)' 소장판 패키지를 3일 정식 출시했다. 손오공은 전설의 목소리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Remastered)의 전설의 목소리(Voices of Legend) 소장판 패키지는 스타크래프트 컴플리트 팩 콘텐츠와 아나운서 통합팩 코드가 포함된 카드,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의 사인이 담긴 엽서로 구성됐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토이저러스와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실시되며 소장판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블리자드 랜덤 미니핀’을 증정한다.
'전설의 목소리' 소장판 패키지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대형마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스타크래프트 팬들과 ‘전설의 목소리’ 소장판 패키지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독특한 강점과 개성으로 무장한 전설의 목소리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과 함께 더 생생한 게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