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9일 (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소장판 패키지 출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소장판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9-05-04 11:47:39 업데이트 2019-05-04 11:47:44

손오공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StarCraft:Remastered)’의 '전설의 목소리(Voices of Legend)' 소장판 패키지를 3일 정식 출시했다. 손오공은 전설의 목소리 정식 출시를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Remastered)의 전설의 목소리(Voices of Legend) 소장판 패키지는 스타크래프트 컴플리트 팩 콘텐츠와 아나운서 통합팩 코드가 포함된 카드,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의 사인이 담긴 엽서로 구성됐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토이저러스와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실시되며 소장판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블리자드 랜덤 미니핀’을 증정한다.

'전설의 목소리' 소장판 패키지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대형마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스타크래프트 팬들과 ‘전설의 목소리’ 소장판 패키지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독특한 강점과 개성으로 무장한 전설의 목소리 엄재경 해설, 전용준 캐스터, 김정민 해설과 함께 더 생생한 게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영상 SKT 대표 “위약금 면제시 가입자 500만명 이탈 예상…3년간 7조원 손실”

유영상 SK텔레콤 대표가 이번 유심 해킹 사태로 위약금 면제 시 한 달 최대 500만명이 이탈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로 인한 위약금과 매출 감소로 3년간 약 7조원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9일 유 대표는 전날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SKT 해킹 관련 청문회에 출석해 이훈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위약금 면제 시 번호이동 하는 사람이 얼마나 생길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해킹 사태 이후 약 25만 명 정도가 이탈했고 지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