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K2‧아이더‧휠라‧조르쥬 레쉬

[패션 신제품] K2‧아이더‧휠라‧조르쥬 레쉬

기사승인 2019-05-06 11:01:18 업데이트 2019-05-06 11:01:19

◎K2, 여름 폴로 티셔츠 3종 출시…냉감‧UV 차단‧땀 흡수=아웃도어 브랜드 K2 최근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한 여름 폴로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폴로 티셔츠 3종은 냉감, UV 차단,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름 휴가나 출장지 등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비즈 린넨 반팔 폴로티’는 식물 마에서 얻을 수 있는 섬유로 땀 흡수가 뛰어난 린넨 소재가적용된 제품으로 청량감이 우수하다. 촉감이 뛰어난 폴리 소재를 함께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구김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모노 아이스 심플 반팔 폴로티’는 경량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여성용 반팔 폴로티로 전체 타공 처리를 통해 통기성을 높였다. 땀이 잘 차는 목 뒷부분에는 냉감 소재를 적용 착장 시 목선이 시원하도록 했다.

‘모노 UV 아이스 폴로티’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춘 소재가 적용됐다. 또 목 부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하여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이른 휴가를 떠나는 여행족이나 여름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새로 선보인 폴로 티셔츠 3종은 트렌디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냉감 기능, 통기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더, 시원함이 더욱 강력해진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출시=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난해 좋은 반응을 보였던 아이스 데님 팬츠의 냉감 기능과 스타일을 더욱 강화한 ‘아이스 에어 데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데님 팬츠를 착용할 수 있도록 아웃도어만의 우수한 냉감 기술력을 반영한 기능성 데님 팬츠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 시즌 냉감 소재를 반영한 ‘아이스 데님 팬츠’를 처음 선보인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5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여름 데님 시장의 새로운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새로 선보인 아이스 에어 데님은 강력한 쿨링감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세계 최초로 메쉬 데님 원단을 적용해 가벼움은 물론 냉감력을 더욱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아이스 에어 데님 팬츠 ‘제닝스 에어(JANNINGS AIR)’는 아이더만의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와 메쉬 데님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냉감 데님 팬츠다. ‘아이스티(ICE-T)’는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땀과 수분에 반응해 지속적으로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통기성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함께 사용되어 입는 순간부터 착용하고 있는 동안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워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매일 입기 좋다. 여유로운 핏과 신축성으로 인해 활동성있는 액티비티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은 스타일은 지키되 시원함과 편안함은 높일 수 있어 올 여름 내내 착용하기 좋은 팬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휠라(FILA), 111가지 컬러의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 출시=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총 111가지 컬러의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가볍고 편안하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에서부터 가벼운 레저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다목적) 슈즈를 일컫는다. 3원색(빨강‧초록‧파랑)을 배합해 색상을 구분하는 방법을 일컫는 용어인 ‘RGB(Red·Green·Blue)에서 가져온 ‘FILA RGB’는 제품명에서부터 제품의 컬러 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휠라 RGB는 일상에서부터 여가활동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컬러슈즈로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컬러부터 베이지, 탠 등 뉴트럴 계열, 네온 옐로, 바이올렛, 블루 등 트렌디한 팝 컬러까지 총 111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소비자 취향과 개성, TPO(Time·Place·Occasion)에 따라 취향대로 골라 신을 수 있도록 했다.

FILA RGB는 디자인 또한 다채롭다. 기능과 특성에 따라 ‘FILA RGB 플렉스(FLEX)’, ‘FILA RGB 플롯(FLOAT)’, ‘FILA RGB 플로우(FLOW)’, ‘FILA RGB 핏(FIT)’ 총 4가지로 구성됐다. 

FILA RGB 플렉스는 휠라 고유의 플래그 로고를 깔끔한 무재봉 공법으로 연출한 갑피에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한 슬립온으로, 유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해 패셔너블한 착장과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FILA RGB 플롯은 시스루 콘셉트의 모노메쉬 소재에 트랜디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해 독창성이 두드러진다. FILA RGB 플로우 역시 트렌디한 컬러에 독특한 형태의 니트 구조 이루어져 통기성과 신축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이태원 메가숍과 광주 충장로 메가숍을 필두로 한 전국 휠라 주요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고객 니즈가 점차 다양화되고 있는 만큼 이번엔 111가지 컬러 스펙트럼을 통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슈즈를 제안한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 등 슈즈 본연의 기능은 물론 톡톡 튀는 콘셉트의 막대한 컬러 구성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조르쥬 레쉬, 여름 가디건 3종 출시=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가 여름 시즌 입기 좋은 트래블러 가디건 3종 세트를 최근 선보였다.

조르쥬 레쉬의 트래블러 가디건은 아크릴 소재를 사용해 세탁 후에도 복원력이 우수하며, 기계세탁이 가능하므로 관리가 쉽다. 피부에 부담 없는 시원한 표면감을 선사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봉제 부분을 최소화한 세미 무봉제 기법을 사용하여 입었을 때 이질감이 들지 않으며, 뒤집어 입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마감해주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원피스, 수영복, 팬츠, 반바지 등 모든 착장에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시스루한 실루엣으로 더욱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며, 100cm의 긴 기장에 옆트임을 길게 주어 활동성을 높였다. 딥차콜, 민트, 화이트의 3가지 베이직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패션에 활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조르쥬 레쉬 관계자는 “트래블러 가디건은 여름철 사무실 안 혹은 장마철, 바캉스 등에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이다. 체형 커버는 물론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