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와 MD 등을 선보인다.
7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음료 신제품인 ‘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하여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사과와 복숭아의 교배종)을 모티브로 하여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두 가지 음료의 가격은 모두 3900원이다.
캐릭터 MD제품 9종도 함께 출시한다. 고객들은 여름 바캉스 컨셉의 알로하 테마 캐릭터로 디자인 된 총 9종의 품목들을 1100원에서 1만2900원까지의 다양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되는 MD 제품군은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보온, 보냉이 가능한 ‘알로하 텀블러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손잡이가 달린 ‘알로하 워터보틀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뱃지가 ‘알로하 스트로우 2종(라이언,어피치)’ 등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MD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월 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 3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구매한 음료의 적립현황은 이디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E-Drea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