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강동원, 생애 첫 리얼리티 유튜브서 공개… LA 체류 일상

강동원, 생애 첫 리얼리티 유튜브서 공개… LA 체류 일상

강동원, 생애 첫 리얼리티 유튜브서 공개… LA 체류 일상

기사승인 2019-05-21 10:07:52 업데이트 2019-05-21 10:21:16


배우 강동원이 생애 첫 리얼리티 시리즈물을 유튜브로 공개한다.

강동원은 오는 25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브이로그 형태의 리얼리티 시리즈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를 최초 공개한다. '모노튜브'는 스타들의 유니크한 라이프 코드를 독점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강동원은 배우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개인 생활을 공개하게 됐다. 할리우드 영화 촬영 스케줄로 1년 동안 LA에 체류 중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뮤지션 주형진, 패션디자이너 세이신, 투자 사업가 크리스 등 강동원의 친구들이 향수병에 젖어 있던 강동원을 위해 직접 LA로 날아온다. 강동원을 포함한 절친 5인방의 'LA 브로맨스 여행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모노튜브는 본 영상에 앞서 지난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맨발로 LA 해변을 걸어가는 강동원의 뒷모습을 비롯해, 강동원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원 테이크로 이어졌다. 영상 속 BGM의 노래와 기타 연주도 강동원이 직접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노튜브 측은 "그동안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인간 강동원'의 색다른 면모를 비롯해 오랜 친구들과 함께해 더욱 즐겁고 활기찬 여행기가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강동원의 리얼리티 시리즈물 외에도 그간 TV 예능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스타들의 후속 라인업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모노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