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AIA그룹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런더풀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생명보험협회가 부여하는 ‘우수인증설계사’ 자격을 취득한 자사 라이프플래너 비율이 12년 연속 업계 최고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AIA생명 창립 100주년 ‘런더풀 페스티벌’
AIA생명은 AIA그룹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각국에서 열리는 ‘런더풀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5㎞ 걷기 코스에는 림보·펀치·에어볼을 활용한 건강 관련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10㎞ 마라톤 완주자들에게는 완주 기념 메달과 모바일 기록증을 제공하는 등 러닝 마니아부터 가족단위 참가자까지 즐길 수 있는 달리기 행사로 치러졌다
특히 5㎞ 코스에서는 차태진 AIA생명 대표와 민병두 정무위원장, 배우 성훈 등이 장애인들의 휠체어를 힘차게 밀며 레이스를 시작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AIA생명은 에이블복지재단에 장애인 의족 지원을 위한 기부금 6000만원도 전달했다.
차태진 대표는 “지난 100년간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 덕분에 AIA그룹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생명보험사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 우수인증설계사 비율 전년비 3.2% 증가
푸르덴셜생명은 생명보험협회가 부여하는 ‘우수인증설계사’ 자격을 취득한 자사 라이프플래너 비율이 12년 연속 업계 최고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우수인증설계사 비율은 지난해 대비 3.2%로 증가했다.
‘우수인증설계사’는 생명보험협회가 건전한 보험 모집질서를 정착시키고 완전판매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도입한 제도다. 매년 보험설계사들의 근속기간, 계약유지율, 모집실적, 불완전판매건수 유무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인증설계사를 선발하고 자격을 부여한다.
푸르덴셜생명은 2회 이상 연속 우수인증설계사는 423명(66.8%), 12회 이상 연속 인증자는 59명(9.3%)으로 역시 업계 최고 수치라고 설명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이 12년 연속 우수인증설계사 비율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엄격한 교육 시스템을 통해 성장한 라이프플래너들이 뛰어난 전문성과 보험에 대한 사명감을 바탕으로 철저히 고객의 니즈에 기반해 최선을 다한 결과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