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경증유병자가 간편고지 하는 것 만으로 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을 판매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이형준 프로의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대회 우승을 기념해 금리 우대에 나섰다.
한화손해보험, ‘무배당 참 편한 실속암보험’시판
한화손해보험은 경증유병자가 간편고지 하는 것 만으로 암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보험 상품을 판매한다.
암 진단비를 기본계약, 4대유사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진단비를 의무가입특약으로 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소화기관암진단비 ▲호흡기관암진단비(호흡기 및 흉곽내기관) ▲여성생식기암진단비 ▲남성생식기암진단비 등의 다빈도나 가족력으로 발생할 수 있는 특정암에 대해 특약을 통해 각각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특히 2대진단비(뇌혈관질환·허혈성심장질환)를 탑재하여 암보장 이외의 질병에 대해서도 보장이 가능하게 했다.
안광진 한화손보 상품업무팀장은 “경증유병자의 암보험 가입편의를 위해 간편고지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암보험 특징에 맞게 암보험 보장만 가입을 원하는 고객 위해 간편플랜으로 보험가입을 보다 편리하게 만든 암보험”이라며 “암보장 이외에도 2대진단비 탑재를 통해 상품경쟁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간편고지 암보험”이라고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이형준 프로 KPGA 대회 우승 기념 정기예금 금리인상
웰컴저축은행은 이형준 프로의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대회 우승을 기념해 금리 우대에 나섰다. 최고 연 2.71% 금리 제공이다.
이번 인상분은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약정 계약에 해당되는 것으로 우대금리가 포함됐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의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면 연 0.1%p가 제공된다. 이자지급방법을 복리로 선택하면 실질 수익률은 2.71% 이상이다.
지난해부터 웰컴저축은행이 후원하고 있는 이형준 프로는 이번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우승으로 이 대회 최초 2회 우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으며 KPGA 통산 5승에 빛나는 KPGA 스타선수로서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형준 프로의 이번 대회 우승으로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했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