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제주서 2030 대상 뷰티 레슨 프로그램 진행 外 하나

[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제주서 2030 대상 뷰티 레슨 프로그램 진행 外 하나

기사승인 2019-06-11 08:45:15

신한카드가 20~30대를 대상으로 뷰티 레슨 프로그램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를 제주에서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 브랜드 기반 체크카드 2종에 대한 신규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제주서 2030 대상 뷰티 레슨 프로그램 진행

신한카드가 20~30대를 대상으로 뷰티 레슨 프로그램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를 제주에서 진행한다. 내달 4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배우 박신혜, 고아라, 공효진 등 인기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맡았던 3명의 아티스트로 이뤄진 ‘서옥정’팀(서수경, 서옥, 박정은)이 강사로 참여해 바캉스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 5월 신촌에서 개최한 ‘신한카드 워라밸 롱보드 대축제’에 이어 이번 워라밸 클래스도 고용노동부의 공식 후원을 받아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용노동부와 함께 일과 생활의 균형(워라밸)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사회적으로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유니온페이 체크카드 2종 신규발급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UnionPay) 브랜드 기반 체크카드 2종에 대한 신규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신규 체크카드 2종 중 한 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인천공항 라운지를 본인에 한해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 되는 길한통 체크카드는 하나카드와 중국 길림은행 및 중국 하나은행과의 전략적 3자 제휴를 통해 개발된 상품으로 단일 카드명과 카드디자인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발급하고 있다.

하나카드 담당자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길한통·시코르 체크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고 출국 당일까지 1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면서 “하나카드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