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내달 22일부터 ‘여름방학 영어뮤지컬 캠프’ 진행

인터파크 내달 22일부터 ‘여름방학 영어뮤지컬 캠프’ 진행

기사승인 2019-06-13 10:40:38

인터파크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7월22일부터 8월18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뮤지컬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국내 뮤지컬 전용 극장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영어 뮤지컬 전문 교육 기관인 아트 꼼포지트(Art compoosite)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구성됐다.

교육은 7월22일부터 4주간 실시되며 마지막 날은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연습했던 작품을 실제 무대에서 발표한다. 참여 자격은 7세부터 13세까지며 ▲4주 5일반 ▲4주 3일반 ▲2주 동안 집중적으로 배우는 2주 5일반, 공연에 연계되는 여러가지 특기 수업 받을 수 있는 ▲After Class 등의 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영어 뮤지컬 캠프’는 아직은 공부보다 노는 것이 더 좋은 어린이들을 위한 방학 특강이기 때문에 단지 영어 습득만을 위한 과정이 아니라 스토리텔링부터 보컬, 악기, 안무, 연기, 무대미술까지 뮤지컬 창작 과정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스스로 표현 할 줄 아는 자신감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fter class에서는 평소에 배우기 어려운 랩, 비트박스, 판토마임, 악기 연주, 아나운싱 스피치, 애니메이션 더빙, 발레, 한국무용 등의 흥미로운 과목들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수업 내용은 ▲극작‧작곡‧작사 등 영어 뮤지컬 창작 과정 전반 ▲작품 속 어휘와 문장구조를 배우는 심층 문법 ▲보컬‧움직임에 관한 체계적인 기초 트레이닝 ▲작품 속 대사와 가사 익히기 ▲보컬‧안무‧장면연습 위주의 트레이닝 등이다.

캠프 참가자에게는 프로필 사진 촬영, 티셔츠, 프로그램북, 공연실황 영상 제작, 등하원 셔틀, 점심식사 제공의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 관련 인터파크는 오느 21일 오전 11시 블루스퀘어 스테이지631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에서는 캠프에 대한 소개와 체험 수업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