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신한카드는 중소형가맹점주 대상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에 QR코드 기반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ABL생명,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실시
ABL생명은 지난 17일 VIP 고객과 보험설계사 및 비즈니스 파트너 160여명을 경기도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으로 초청해 골프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라운딩 행사를 개최했다.
초청 고객들은 라운딩 전 KLPGA 정회원 프로에게 숏게임에 대한 원 포인트 레슨을 받고 18홀 라운딩을 즐겼으며, 이후 ABL생명 웰스매니저로부터 ‘현 정부의 정책 방향과 VIP 고객의 절세 방안’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ABL생명 관계자는 “골프 라운딩 행사와 전문가의 자산관리 강의에 대한 VIP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매년 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채롭고 품격 있는 VIP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마이샵 파트너’ 업그레이드
신한카드는 중소형가맹점주 대상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에 QR코드 기반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마이샵 파트너는 가맹점주가 이 어플리케이션에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등록하면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해당 혜택에 적합한 고객을 매칭해준다.
이번 마이샵 파트너 업그레이드로 QR코드 기반의 간편결제 기능인 QR Pay 서비스가 추가됐다. 이에 따라 신한카드 고객은 마이샵 파트너에서 제공하는 QR코드를 신한페이판으로 스캔하면 실물카드가 없어도 본인이 소지한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간편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모바일 오프라인 결제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