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카카오톡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DB다이렉트 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손해보험이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
DB손보, 카카오톡 자동차보험 가입서비스 출시
DB손해보험은 카카오톡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DB다이렉트 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DB다이렉트 톡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채팅창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신규 가입이나 갱신 가입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긴급출동 접수도 가능해내 차가 고장 난 위치에 대한 긴 설명을 고객이 입력하지 않아도 쉽게 접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다.
DB손보는 DB다이렉트 톡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플러스에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내한 팬페스트, 예매권 증정 추첨 이벤트를 내달 14일까지 실시한다. 스파이더맨 미니 드론, 피규어 등 신상 굿즈도 준비돼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하고자 국내 최대 사용자를 가진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선택했다”며 “서비스 이용 방법이 매우 간단해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협손보,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 개최
농협손해보험이 ‘2019년 경영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
26일 진행된 워크숍에서는 상반기 회사의 현황을 돌아보고, 마케팅 경쟁력 제고방안과 업무 전문성 강화 등 경영혁신을 위한 임직원 간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부서별 업무개선 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등 회사의 전반적인 변화의 흐름을 살피는 한편, 디지털 혁신과 생산성 향상 등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과 함께 참여 임직원들의 토론도 진행됐다.
오병관 대표이사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변화를 위한 임직원들의 노력을 공유할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이 만족하는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