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나 혼자 산다’, 잔나비 최정훈 분량 편집… “이슈 전 녹화”

‘나 혼자 산다’, 잔나비 최정훈 분량 편집… “이슈 전 녹화”

기사승인 2019-06-28 13:54:30


MBC ‘나 혼자 산다’ 300회 특집에서 그룹 잔나비 최정훈의 분량이 편집된다.

28일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나 혼자 산다’는 300회 특집으로 무지개 회원들과 지인들이 함께 하는 운동회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라며 “그 중 잔나비의 멤버 최정훈 출연 관련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최대한 편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슈가 생기기 전, 녹화 분임을 양해 부탁한다. 시청자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정훈은 지난달 부친의 사업과 관련한 의혹에 휩싸였다. 최정훈의 부친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접대를 한 혐의를 받으면서, 최정훈도 주주총회 의결권을 행사하는 등 경영에 참여했다는 의혹이었다. 하지만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은 최정훈은 이 일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고 주장했다.

‘나 혼자 산다’ 300회 특집은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사vs숙녀 ‘반상 드라마’ 지지옥션배 예선 종료…관심사는 ‘와일드카드’

매주 월~화 오후 7시 경기를 펼쳐 ‘반상의 월화 드라마’로 불리는 ‘지지옥션배 신사 대 숙녀 연승대항전’이 예선을 마치고 19번째 대회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18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신사팀과 숙녀팀 모두 총 12명의 선수단 중 11명의 구성을 완료했다. 신사팀은 랭킹 시드를 받은 조한승·목진석·최명훈 9단을 필두로 이창호·유창혁 9단 등 8명이 예선을 뚫었다.숙녀팀은 최정·김은지·오유진 9단이 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