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토팜, 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 外

[뷰티 단신] 아토팜, 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 外

기사승인 2019-06-28 17:25:06


◎아토팜, 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 개발을 넘어 아이들을 위한 ‘착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은 유해환경으로부터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지원하는 아토팜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3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 기부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아토팜은 고객들의 참여에 따라 모집된 최종 후원금을 중국 내몽고 지역 자생식물 초지 조성을 비롯한 국내외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에 기부했다.

서울 동교초를 포함한 마포구 내 5개의 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도 완료했다.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와 더불어 전교생에게 무상으로 미세먼지 보호 키트를 배포하여 한층 심각해진 미세먼지 속에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키트에는 ‘미세먼지 모사체 부착방지 테스트’를 완료한 아토팜의 ‘페이스 크림’과 미세먼지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이 포함됐다.

아토팜 관계자는 “미세먼지 신호등 설치와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한 나눔 이벤트 등 상반기 계획한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 활동이 고객들의 따듯한 관심과 성원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의 우리 아이들을 위한 제품 개발과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 및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셀퓨전씨, ‘씨크루(C-Crew)’ 1기 모집=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셀퓨전씨 브랜드, 제품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시각을 이미지, 영상으로 표현하는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터 ‘씨크루(C-CREW)’ 1기를 모집한다.

평소 뷰티,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 내에서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20대(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포함)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셀퓨전씨 공식몰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지원서와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서류 심사와 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3인을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씨크루(C-CREW)’는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간 개인, 팀 미션을 통한 셀퓨전씨 브랜디드 컨텐츠 이미지 및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매월 개인 활동비 3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인기 제품들이 리워드로 제공되며, 활동 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의 수료증 수여한다. 또한 최종 우수자에게는 씨엠에스랩 마케팅부문의 인턴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셀퓨전씨 공식몰 및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드와 소비를 이끄는 20대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그들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도전 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로칸 오일, 크로마테크 서비스 이벤트 =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무더운 여름 철, 햇빛과 염색, 펌 등 외부 환경 요인 및 자극으로부터 모발의 컬러 유지와 케어를 도와줄 ‘크로마테크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의 ‘크로마테크 서비스’는 모로칸오일만의 독자적인 신기술 아르간아이디(ArganID™), 컬러링크(COLORLINK™)의 원리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컬러의 선명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살롱 전용 프리미엄 컬러 케어 시술이다.

아울러, 모로칸오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관련한 살롱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살롱에서 ‘크로마테크 서비스’를 받고 후기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리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디엔컴퍼니,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 GS홈쇼핑 출시= 대웅그룹 디엔컴퍼니의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가 선보이는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이 29일 GS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이지듀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은 집중 주름 관리 프로그램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EGF는 우리 몸 속에 존재하는 단백질로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는데, 이는 콜라겐, 엘라스틴의 감소에 영향을 미쳐 피부의 주름, 탄력 저하 등 본격적인 노화 현상으로 연결된다.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에 함유된 유스프로틴 DW-EGF는 대웅제약의 기술력이 집약된 독자 성분으로 인체 내 EGF와 동일한 구조를 갖는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EGF인 DW-EGF(rh-EGF)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한 제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최초”라며, “이지듀 DW-EGF 링클 컨트롤 앰플은 클렌징 후 단독으로 사용해도 여름 무더위와 장마에 지친 피부 컨디션 관리와 주름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 리뉴얼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아로마 페이셜 미스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FACIAL MIST)’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근씨 오일을 베이스로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주며,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아로마 미스트이다. 리뉴얼 출시하는 뷰디아니 페이셜 미스트는 더욱 엄선한 아로마 에센셜 오일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전미옥 기자
romeok@kukinews.com
전미옥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