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블랙야크‧트렉스타‧레드페이스‧밀레

[아웃도어 단신] 블랙야크‧트렉스타‧레드페이스‧밀레

기사승인 2019-07-02 14:27:40

◎블랙야크, 멀티 아쿠아 슈즈 2종 출시=블랙야크는 해변부터 계곡 트레킹 등 여름철 액티비티에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은 발바닥 구멍을 통해서 물이 쉽게 빠지는 배수 구조와 함께 거친 지면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밑창을 적용해 해변 등 물 속부터 계곡 트레킹까지 신을 수 있다. 

트래커는 다이얼로 끈을 한 번에 조절해 신고 벗기 편한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물이나 땀이 빠르게 배출되는 구조를 적용해 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또, 발가락 부분에는 상해 방지를 위한 고무가 적용되어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토마호크Ⅱ 역시 보아 시스템과 수분이 빠르게 배출되는 배수 구조가 적용되어 있고, 두꺼운 밑창으로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또, 발가락 부분이 오픈 된 샌들형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여행이나 산행, 캠핑 등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번거롭게 여러 개의 신발을 챙길 필요가 없이 하나로 해결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쿠아 슈즈의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여름 데일리 슈즈로도 적합한 세련된 디자인의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이 쾌적한 여름철 신발 고민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트렉스타, ‘OutDoor by ISPO 2019’에서 신기술 적용된 메가웨이브 선봬=트렉스타는 1일 유럽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박람회인 ‘OutDoor by ISPO 2019’에서 궁극적인 편안함을 제공하는 리뉴얼 된 ‘메가웨이브’를 공개했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OutDoor by ISPO 2019’은 약 1000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유럽 최대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박람회다.

이번에 선보인 ‘메가웨이브’는 트렉스타의 핵심기술인 nestFIT기술로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하고 경량감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트렉스타의 베스트셀러인 ‘메가웨이브’ 시리즈의 최신상품이다. 

경량 러닝화인 ‘메가웨이브’는 일반적인 트레일 러닝 슈즈보다 볼륨이 최대 2.5X 인 미드솔로 설계되어 충격 흡수에 우수하다. 또한 nestFIT 기술이 적용돼 최상의 피팅감과 지면과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한다.

트렉스타 측은 참관객과 바이어들이 메가웨이브의 혁신적인 쿠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 내부에 쿠션감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설치해 관람객과 바이어의 관심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트렉스타는 현재 미국‧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6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이번 ‘OutDoor by ISPO 2019’에서 공개한 메가웨이브와 더불어 트렉스타 고유의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들로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현재 박람회에서 만난 유럽 및 아시아 다수 국가의 바이어와 구체적인 제품 수출 협의 중에 있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 “트렉스타의 뛰어난 기술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들로 세계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레드페이스, 미리 준비하는 겨울 패딩 역시즌 프로모션 진행=레드페이스는 베스트셀러 구스다운재킷 상품을 시즌에 앞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드페이스 롱패딩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과 여성용 경량 롱패딩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 숏패딩 상품인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인기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30% 추가할인까지 적용해 판매한다.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롱패딩으로 알려져 있다.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했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한 상품이다. 또 EX-TUBE 최신 기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시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여준다.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늦 가을부터 한 겨울 한파시와 봄까지도 활용도가 높은 경량구스 패딩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과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도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이다. 두 경량구스 패딩 모두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서 방풍 기능은 물론 경량성이 우수하다. 충전재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부피가 작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좋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군과 원할한 물량 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감을주는 제품을 기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밀레, 물 잘빠지는 아쿠아샌들 2종 출시=밀레(㈜MEH)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레저활동에 필요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바캉스룩의 스타일까지 살린 아쿠아샌들 2종 ‘로바트 에보’와 ‘리프’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창에서 바닥창으로 배수구를 적용해 내부에 유입된 물을 신속하게 배출한다. 젖은 바닥에서의 활동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뛰어난 접지력을 기본으로, 물의 역류 현상을 줄여 수영장이나 계곡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감과 안전성을 높였다.

발을 감싸는 러버 토캡(TOE CAP)을 적용,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휴가철 바닷가, 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로바트 에보는 탄성이 좋은 신끈과 스토퍼를 사용한 ‘퀵 레이스’(QUICK LACE)를 적용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착화가 가능하다.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오래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리프는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장착해 밀착력을 높이고 슈즈의 끈 풀림 현상을 개선했다. 야외 활동 중 끈 풀림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보다 빠르고 편안한 착용이 특징이다.

밀레 아쿠아샌들 2종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밀레 용품기획부 송선근 부장은 “아쿠아샌들은 바캉스 시즌의 레저활동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장마철에도 활용도가 높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물에 강한 기능적인 측면과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디자인까지 겸비한 아쿠아샌들 2종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