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별밤' 26대 별밤지기 1주년 맞아…“하루하루가 소중했던 시간”

B1A4 산들, '별밤' 26대 별밤지기 1주년 맞아…“하루하루가 소중했던 시간”

기사승인 2019-07-10 14:16:29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26대 '별밤지기'로서 1주년을 맞이했다.

산들은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를 통해 "어느덧 1년이 되었네요! 우선 1주년을 축하해주신 모든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첫 방송을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제작진분들, 별밤 가족분들, 코너지기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제가 알지 못하는 세상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갈 수 있어서 정말 하루하루 소중한 시간이었어요“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많이 사랑해주시고 우리의 공간 안에서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MBC 표준 FM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 26대 별밤지기로 발탁된 산들은 9일 1주년을 맞이했다. 산들은 1주년을 맞이하여 별밤 애청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라디오에는 소속사 후배 오마이걸, 온앤오프를 비롯해 B1A4 멤버 공찬이 깜짝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산들은 지난해 12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디오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별밤 5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 상암동을 시작으로 대전, 전주, 광주, 부산, 대구, 춘천을 돌아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생방송 '1320 프로젝트: 별밤로드 끝까지 간다'의 대장정을 마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산들은 최근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19 산들 콘서트 '바람숲''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