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지하실 남자’ 배우 박명훈 섹션TV 출격…대학로 인터뷰 현장 공개

‘기생충 지하실 남자’ 배우 박명훈 섹션TV 출격…대학로 인터뷰 현장 공개

기사승인 2019-07-11 16:05:05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배우 박명훈과의 대학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박명훈에게 뜻깊은 장소인 대학로 단골집에서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봉준호 감독은 영화 ’재꽃‘에서 박명훈의 술 취한 연기를 보고 그를 영화 ’기생충‘에 캐스팅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박명훈은 이에 대해 “’기생충‘ 촬영을 시작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한동안 연락이 없었다”며 “처음에는 안 된 줄 알았다”고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기생충‘에서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였던 박명훈은 “가족에게도 비밀이었다. 다른 촬영을 하고 올 테니 찾지 말라고 전했다”며 웃었다. 또 촬영 당시 힘든 점은 없었냐는 질문에 “송강호 선배님, 봉준호 감독님 등 모두가 잘해주셔서 촬영장에 웃음꽃이 끊이지 않았다”고 답했다.  

또 박명훈은 ’기생충‘ 촬영 당시 아버지가 폐암이었다며 “당시 아무도 영화를 못 본 상황이었는데 감독님이 아버지와 함께 영화를 먼저 볼 수 있게 해주셨다”고 봉준호 감독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기생충‘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정은과의 깜짝 영상통화도 성사됐다. 이정은은 “박명훈이 영화가 끝나고 한동안 숨어 지냈는데,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박명훈과의 인터뷰는 11일 오후 11시5분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