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배우 부문 공동 매니지먼트 돌입

JYP,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배우 부문 공동 매니지먼트 돌입

JYP,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배우 부문 공동 매니지먼트 돌입

기사승인 2019-07-24 14:10:55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앤피오(npio)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와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한다. 

24일 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및 드라마, 영화 제작사다”라고 설명했다.  

또 현재 소속된 배우들에 대해서는 “JYP 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배우 윤박, 신은수, 강훈, 신예은, 김동희, 이찬선은 JYP와 계약기간 동안 앤피오에서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기로 했다”라며 “이외의 배우들은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9월 1일부터 앤피오(npio)엔터테인먼트(이하 앤피오)와 함께 배우 부문을 공동 매니지먼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앤피오는 표종록 JYP 부사장이 새로 설립하는 배우 전문 기획사 및 드라마/영화 제작사입니다. 

JYP 소속 배우 전원과 논의를 거쳐 배우 윤박, 신은수, 강훈, 신예은, 김동희, 이찬선은 JYP와 계약기간 동안 앤피오에서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기로 했습니다. 

이외의 배우들은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하고, 자유롭게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