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자동차 금융 플랫폼인 ‘신한카드 마이오토’ 앱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우리카드가 행복한 일터 구현을 위해 직장 내 괴롭힘 근절 서약식을 개최했다.
신한카드, 자동차 금융 플랫폼 ‘마이오토’ 업그레이드
신한카드는 자동차 금융 플랫폼인 ‘신한카드 마이오토’ 앱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내 차 시세조회 서비스’는 간단하게 현재 시세를 조회할 수 있으며 고객 성향에 따라 조회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내 차 팔기’를 신청하면 차량 전문 대행업체를 통해 점검·탁송·입찰·경매 등 판매 절차를 출품수수료 및 탁송료 등 수수료 없이 높은 판매가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동차를 가진 고객들의 필수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우리카드, 직장 내 괴롭힘 근절 서약
우리카드가 행복한 일터 구현을 위해 직장 내 괴롭힘 근절 서약식을 개최했다.
직장 내 괴롭힘 근절 선언문 낭독을 통해 건강한 일터 만들기를 다짐했다. 6계명으로 구성된 선언문에는 직원 인권 보호를 위한 예방 및 대응 관련 내용이 담겼다.
행사에서 사내 자율아이디어 모임 ‘와이파이(Why-Fi)’는 자체적으로 제작한 직장 내 괴롭힘 관련 사례 동영상을 선보여 임직원 이해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
우리카드는 내 달부터 정기 회의를 갖고 존중일터 구현을 위한 점검과 실태조사, 정책 홍보 등에 힘쓸 예정이다. 또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조직원 경각심을 고취시킬 예정이다.
한편 지난 26일 열린 이 행사에는 정원재 사장을 비롯 임직원 대표 300명이 참석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