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W재단, 퍼플링크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파트너십 체결

W재단, 퍼플링크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파트너십 체결

기사승인 2019-08-05 15:27:05 업데이트 2019-08-05 15:27:24

<사진=W재단 제공>

재단법인 더블유재단(이사장 이욱, 이하 W재단)은 ㈜퍼플링크 (대표 조관제)와 지난 5일(월) HOOXI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양자는 HOOXI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을 위해 온실가스 감축 어플리케이션 후시앱을 함께 홍보하기로 했다. 또한 퍼플링크 공식스토어에 친환경 블록체인 더블유그린페이(W Green Pay, WGP)를 결제수단으로 구축하며, 종이팩 물 '후시워터'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고 홍보하는데 협력하기로 하였다.

퍼플링크는 2016년 설립된 종합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헬스&뷰티 브랜드 ‘낫포유(NOT 4U)’, 생활리빙브랜드 ‘데이포유(DAY4U)’ 프리미엄 향수브랜드 ‘프라그라피’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급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퍼플링크의 헬스&뷰티 브랜드 낫포유는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종합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헬스&뷰티 라이프를 제공하고 있다.

W재단은 2012년부터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하여 세계 자연보전 프로젝트와 기후난민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환경보전기관이다. 

이 재단의 HOOXI 캠페인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숲 조성, 멸종위기 동물 보호, 산호복원 등), 극지방 보전, 대체 에너지 연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W재단은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의 공식파트너로서 함께 글로벌 기후변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제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