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재단, 퍼플링크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파트너십 체결

W재단, 퍼플링크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파트너십 체결

기사승인 2019-08-05 15:27:05

<사진=W재단 제공>

재단법인 더블유재단(이사장 이욱, 이하 W재단)은 ㈜퍼플링크 (대표 조관제)와 지난 5일(월) HOOXI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양자는 HOOXI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을 위해 온실가스 감축 어플리케이션 후시앱을 함께 홍보하기로 했다. 또한 퍼플링크 공식스토어에 친환경 블록체인 더블유그린페이(W Green Pay, WGP)를 결제수단으로 구축하며, 종이팩 물 '후시워터'를 본격적으로 판매하고 홍보하는데 협력하기로 하였다.

퍼플링크는 2016년 설립된 종합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헬스&뷰티 브랜드 ‘낫포유(NOT 4U)’, 생활리빙브랜드 ‘데이포유(DAY4U)’ 프리미엄 향수브랜드 ‘프라그라피’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급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퍼플링크의 헬스&뷰티 브랜드 낫포유는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종합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헬스&뷰티 라이프를 제공하고 있다.

W재단은 2012년부터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하여 세계 자연보전 프로젝트와 기후난민 구호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환경보전기관이다. 

이 재단의 HOOXI 캠페인은 글로벌 자연보전 캠페인으로, 생태계 보전 프로젝트(숲 조성, 멸종위기 동물 보호, 산호복원 등), 극지방 보전, 대체 에너지 연구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W재단은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의 공식파트너로서 함께 글로벌 기후변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제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