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부산대표 관광 기념품 10선 '핫 서머 할인 이벤트'행사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공사 페이스북 공식채널 '부산에 가면'의 부산대표 관광 기념품 10선 중 자신이 갖고 싶은 기념품을 '댓글'로 달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공사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 공모 평가로 선정된 부산관광기념품 10선의 판로 개척과 홍보를 위해 올 12월말까지 공사 공식 블로그에 기념품 10선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30% 할인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쿠폰은 온라인에서 캡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기념품 10선 할인 이벤트에는 ▲콘텐츠코어의 '꼬마갈매기 런즈' ▲디자인부산의 '고등어캐릭터 굳즈' ▲에코에코 협동조합의 '부산 이미지 보따리' ▲(주)미니바다의 '부산바다를 담은' ▲모다라의 '부산의 향기를 담은' ▲착한세상의 '부산의 정서를 담은 사투리' ▲모이다아트 협동조합의 '광안리를 담은' ▲대한공예 예술협동조합의 '부산을 수놓다' ▲코스웬콘텐츠의 '부산언니 뷰캉스 키트' ▲코스마일 코퍼레이션의 '씨스라발라라 바다케어세트'의 10개 업체가 참여 한다.
부산=강우권 기자 kwg105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