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베리베리 동헌이 음악 방송 무대 중 부상을 당했다.
동헌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9일 베리베리 공식 팬카페를 통해 “동헌이 어제 진행된 음악 방송 본방송 무대 도중 안면 부위에 부상을 입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통증을 느끼고 곧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부상 치료와 회복을 위해 현재 숙소에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공지했다.
또 "자세한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해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내일 다시 동헌의 상황과 이후 스케줄에 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하며 "갑작스러운 동헌의 부상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베리베리는 지난달 31일 새 앨범 ‘베리 칠’(VERI-CHIL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태그 태그 태그’(Tag Tag Ta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다음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8일 음악방송 무대 중 부상을 입은 동헌 군의 현재 상황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간략히 안내해 드립니다.
동헌 군은 어제 진행된 음악방송 본방송 무대 도중 안면 부위에 부상을 입게 됐습니다.
통증을 느끼고 곧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부상 치료와 회복을 위해 현재 숙소에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하여,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내일 다시 동헌 군의 상황과 이후 스케줄에 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동헌 군의 부상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 상황에 대해서도 최대한 빠르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