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개인적인 시간 배려 부탁"

방탄소년단,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개인적인 시간 배려 부탁"

기사승인 2019-08-12 11:54:40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진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이다. 11일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이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다"라고 당부했다. 

방탄소년단은 10월 26일, 27일, 29일 서울 올림픽로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개최한다. 

다음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공식 장기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11일 '롯데 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무대가 방탄소년단의 휴가 전 마지막 공식 일정이었습니다. 

이번 장기 휴가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뮤지션으로서, 그리고 창작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짧지만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일상의 삶을 즐길 시간이기도 합니다.

휴가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취할 계획입니다.

만약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방탄소년단과 마주치더라도 멤버들이 온전히 개인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배려 부탁드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재충전의 시간 후 더욱 멋진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