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이용 시 할인되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열차 승차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이용 시 할인되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특화 혜택으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카드, 추석 연휴에 맞춰 ‘승차권 할인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열차 승차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열차승차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과 SRT 각각 소지카드 1장당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반드시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해야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응모기간은 코레일 이용 고객의 경우, 이달 25일까지며 SRT 이용 고객은 이달 26일까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은행, 우리카드를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열차 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승차권 할인 혜택과 함께 기분 좋게 추석 연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