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이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30일 SG다인힐에 따르면 이번 선물세트는 산지에서 엄선해 직송된 최상급 한우를 다인힐의 숙성 등심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만의 숙성 노하우로 완성했다.
투뿔 선물세트는 ‘투뿔 숙성 등심’, ‘투뿔 숙성 안심’, ‘투뿔 숙성 혼합’의 3종으로 구성됐다. 투뿔 숙성 등심은 1++(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이 900g 제공되며, 투뿔 숙성 안심 또한 같은 등급의 한우 안심이 900g 제공된다. 투뿔 숙성 혼합은 1++(투플러스) 등급의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이 각각 450g씩 구성된다.
각 선물세트 가격은 투뿔 숙성 등심 17만 원, 투뿔 숙성 안심 19만 원, 투뿔 숙성 혼합 18만 원이다.
다인힐 투뿔 선물세트는 다음 달 8일까지 다인힐 8개 브랜드 전 매장 방문과 전화 문의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 가까운 경기도권으로 배송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SG다인힐 전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직접 가져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다인힐의 내로라하는 숙성 비법을 총동원하여 만들어졌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많은 고객분이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