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BYO 20억 생(生)유산균’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 ‘BYO 20억 생(生)유산균’ 선물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9-09-04 10:57:55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가 ‘BYO 20억 생(生)유산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4일 CJ제일제당은 BYO 20억 생(生)유산균 제품 2개(개당 30포)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판매되는 선물세트는 올리브영에서 구매시 최대 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YO 20억 생(生)유산균은 CJ제일제당이 자체 개발한 4중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특허받은 장(腸)유산균 CJLP243에 안전성을 더해, 장까지 최대한 많은 유산균이 살아서 도달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CJLP243은 CJ제일제당이 국내기술로 개발된 한식 발효식품 유래 유산균으로, 해외 9개국 특허를 취득하고 SCI급 논문에 등재된 장 유산균이다. 

4중 코팅 기술 외에도,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의 장 내 정착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 성분을 함께 넣는 신바이오틱스(SYN Biotics) 공법에 BYO유산균만의 배합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이 장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절뿐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