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고객 체험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10일 롯데에 따르면 이날부터 롯데월드타워 내 월드파크 광장 잔디밭에는 약 15미터 높이의 ‘자이언트 캣’ 조형물과 함께 ‘SKT 5GX 부스트파크(이하 부스트파크)’가 조성된다.
SK 텔레콤 부스트파크는 빠른 5G 속도와 서비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스마트폰에서 ‘Jump AR’ 앱을 실행해 광장 주변을 비추면 건물 4층 높이의 ‘자이언트 캣’과 ‘자이언트 비룡’을 만날 수 있으며, ‘레서판다’, ‘웰시코기’, ‘알파카’ 등 5 종의 미니 AR 동물은 장소 구애 없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역귀성, 가족단위 방문고객 대상 할인 혜택과 보름달 관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맞이 역귀성 고객 우대’는 6일부터 15일까지 기차, 고속버스, 비행기 등 9월 이용한 티켓 또는 예매내역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동반 1인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한가위 실버가족 우대’는 9월 한달 간 만 65세 이상 고객을 포함한 3~4인 가족이 방문하면 28% 할인된 가격에 전망대를 방문 할 수 있다.
추석연휴기간인 13일~14일 이틀 간 오후 7시에 9시 사이 ‘보름달 관측 이벤트’를 진행해 약 500미터 상공에서 보름달을 보다 가까이서 관찰 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제공 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메인 수조에 추석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보름달 포토존을 조성하고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하루 2회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들이 수조에 설치된 보름달을 보며 관람객과 함께 소원을 빌고 절을 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5~6층 이색 테마스트리트 ‘서울서울 3080’에서도 한가위를 맞아 떡볶이, 호떡, 김밥 등 한국길거리 음식 캐릭터 브랜드 ‘얌얌타운’과 함께 ‘얌얌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얌얌타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테마존을 마련하고, ‘얌얌 한가위’ 테마존에서는 SNS 해시태그 경품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얌얌타운’ 캐릭터 손난로를 증정한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은 프리미어룸 혹은 디럭스 스위트 1박과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 조식 2인, 시그니엘 추석 다과가 포함된 추석 특별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2박 이상 또는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해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도 오늘부터 15일까지 ‘한가위 추천작’으로 선정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 중 추첨을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한가위 방탈출’ 이벤트를 진행하며, 월드타워관에서는 10월 31일까지 ‘수퍼플렉스 G’를 일반요금으로 할인해 관람이 가능하다.
롯데월드타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도 15일까지 ‘달님에게 소원빌기 이벤트’를 진행해 소원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