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CE는 지난달 21일부터 25일까지 신제품 ‘Walking in the Cloud’ 클라우드 립틴트 런칭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1일 밝혔다. 동대문 DDP 살림터 나눔관에서 진행된 이번 런칭 프로모션은 컬러 마스터의 12가지 뉴 컬러를 오브제로 기획되었다.
3CE는 '3가지 컨셉의 시각’이라는 뜻의 3 Concept Eyes의 약자로 독보적인 패턴과 유니크한 감성의 패션 브랜드 ‘스타일 난다’에 속한 화장품 브랜드로 MLBB 색을 잘 뽑아내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LBB는 MY Lips but Better의 약어로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본래의 입술보다 더 좋아 보인다’는 뜻으로말린 장미빛의 립스틱을 표현한다.
3CE 클라우드 립틴트는 구름처럼 매트한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촉촉하게 밀착되는 제품으로 선명하고 힘 있게 발색되어 묻어남이 적고 뽀송하게 오랫동안 유지되는 매트립이다.
3CE는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12가지 클라우드 립틴트의 텍스쳐를 시각화한 오브제를 QR코드로 인식하면 오브제가 의미하는 립틴트에 관한 설명과 곳곳에 마련된 포토 스팟에서 다양하게 사진을 찍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션 포토그래퍼가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파파라치’ 컨셉으로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와 사전 예약자 한정 시그니처 드링크 ‘클라우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고막컬쳐 관계자는 “사전 예약 과정에서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다보니 서버가 다운되는 등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면서 "'구름같은’ 감성의 클라우드 립틴트를 시각화, 촉각화 하여 연출한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딩 측면과 소비자의 참여과정에서 모두 뜻깊은 성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3CE 클라우드 립틴트 제품은 3CE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매장에도 입점 되어 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