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김포포럼, 김두관 국회의원 초정 포럼 개최

김포포럼, 김두관 국회의원 초정 포럼 개최

기사승인 2019-10-31 16:47:30

경기도 김포포럼이 30일 김포농협 회의실에서 김두관 국회의원(김포시갑)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사진).

유민호 포럼 대표, 유지만·임종화 고문, 운영위원,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포럼은 김 의원의 추진정책 설명과 패널들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김민수 류복녀 이재곤 염규상 패널 등은 지하철 5호선 연장(한강선 신설), 풍무역세권 개발,시네폴리스 추진상황, 김포지방법원·검찰청 설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질의했다.

김 의원은 지하철 한강선 신설이 곧 국토부에서 확정 발표돼 사업조사에 들어갈 예정이며, 풍무역세권에 대학병원 유치는 상당히 많이 진척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시네폴리스 사업과 관련해 용수공급과 진입로 공사 예산 48억을 확보했으며 앞으로 조속한 사업진행에 주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포지역 법조계 관심사인 김포지방법원·검찰청 설치에 대해서는 변호사회 등 법조계와 협조해서 적극 검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포=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尹 3차 공판 출석...취재진 질문에 ‘묵묵부답’

윤석열 전 대통령이 12일 오전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 사건 3차 공판에 출석했다. 윤 전 대통령은 12일 오전 9시54분쯤 차량에서 내려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 서관 쪽 지상 출입구를 통해 제417호 법정으로 들어섰다. 서울법원종합청사 방호를 책임지는 서울고법이 이번 기일부터 지하주차장을 통한 비공개 진출입을 불허한 데 따른 것이다. 윤 전 대통령은 포토라인 앞에서 별다른 입장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