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3주 안에 시청률 1위로 올라설 것”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3주 안에 시청률 1위로 올라설 것”

기사승인 2019-11-04 15:01:33

이경규가 새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4일 오전 서울 여의공원로 KBS 누리동에서 KBS2 ‘개는 훌륭하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동물 훈련사 강형욱, 개그맨 이경규, 배우 이유비와 연출을 맡은 이태헌 PD와 안소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경규는 동시간대 방송하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을 언급하며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하는 바람에 그쪽이 괜찮다”며 “하지만 2~3주 안으로 주춤해질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리 프로그램은 시청률도 중요하지만 공익적이다. 그리고 교육적인 부분과 재미가 함께 한다. 많은 반려견 프로그램 제안이 들어왔지만, 다 거절했다. 강형욱 훈련사와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콘셉트를 정하면서도 많은 대화를 나눴다. 내가 강형욱 훈련사의 제자가 돼 배우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우리 프로그램이 3주 안에 반드시 시청률 1위로 올라설 것이다. 만약 그렇게 되지 않는다면 일어설 때까지 (방송을) 계속하겠다”며 웃었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이경규와 이유비가 강형욱과 함께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날 오후 11시10분 첫 방송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