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바이오생유산균, 코베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참가 마쳐

CJ바이오생유산균, 코베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참가 마쳐

기사승인 2019-11-12 15:42:24

<사진=CJ바이오 제공>

CJ 바이오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BYO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임신, 출산, 육아를 포괄하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됐다.

‘BYO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은 식약처로부터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대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하루 섭취량 100억마리의 유산균이 보장되며 장 건강과 피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때문에 피부가 가렵거나 민감한 아이들, 아토피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또한 성별과 연령을 고려하여 설계돼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독창적인 식물발효기술을 적용한 식물 유래 유산균 연구로 글로벌 특허 7개국 획득, 미국 FDA 원료 안정성 등재 등도 이뤘다.

이산화규소(고결 방지제), 합성 향료(과일 향), 수크랄로스(감미료) 무 첨가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이 잘 활동할 수 있도록 도우며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는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저칼로리 감미료다. SSM 4중 코팅 기술을 적용, 보호막을 형성하여 장 끝까지 생존할 수 있도록 신경썼다.

어린 아이들도 먹기 쉽도록 포도당 성분을 첨가한 생 요거트 맛으로, 아이 뿐만 아니라 임산부, 수유부까지 섭취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다. 분유를 먹는 아이라면 미지근하게 식힌 분유나 이유식에 1포씩 타서 먹일 수 있고, 샐러드에 뿌리거나 요거트, 주스 등에 섞어서 섭취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베페에서 CJ BYO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을 알릴 수 있어서 기뻤다. 특히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은 어머니와 아이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라며 “바이오 20억 생유산균은 꼭 필요한 성분만 엄선하여 만든 제품인 만큼, 쌀쌀해지는 환절기에 대비하여 아이와 엄마 모두의 장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CJ바이오는 행사 당일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우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