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이윤지, 의사 남편 정한울 공개…“現대학병원 교수”

이윤지, 의사 남편 정한울 공개…“現대학병원 교수”

기사승인 2019-12-03 06:55:02 업데이트 2019-12-03 07:06:49

이윤지의 의사 남편 정한울 씨가 ‘동상이몽’을 통해 첫 예능나들이에 나섰다.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윤지보다 2살 연상인 정한울은 현재 대학병원 치과에서 근무 중인 의사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을 회상했다. 정한울은 “아내가 환자로 와 처음 만나게 됐다”고 말했고, 이윤지는 “당시 남편이 마스크 쓰고 가운을 입어서 얼굴을 볼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윤지는 “신랑 가족 분의 결혼식장에 초대 받아서 만났는데, 그때가 서른 살이었다. 서른 한 살에 너무나 결혼을 하고 싶었는데, 제가 사실 되게 계획녀다. 마스크를 벗은, 살이 확 빠진 그 모습을 보고 '음~ 좋은데? 이놈이다' 싶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 후 이듬해인 2015년엔 딸 라니 양을 품에 안았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