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소비재‧홈케어 서브브랜드 ‘루헨스’로 통합…고객 혜택 강화

루헨스, 소비재‧홈케어 서브브랜드 ‘루헨스’로 통합…고객 혜택 강화

기사승인 2019-12-04 11:23:31

라이프케어 기업 원봉의 루헨스는 서브 브랜드인 ‘루헨스 마인드’, ‘루헨스 케어링’을 루헨스로 통합했다고 4일 밝혔다.

루헨스 마인드는 루헨스 유통‧소비재 브랜드로 루헨스 공간 케어 전문가인 홈케어 마스터가 추천하는 셀프 공간 케어 제품인 비타민 필터 샤워기, 전해수기, 살균스틱 등을 선보였다. ‘루헨스 케어링’은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물론 수도‧보일러배관 등 전문 분야의 청소 서비스를 포괄하는 프리미엄 공간 케어 브랜드다. 두 브랜드는 루헨스의 서브 브랜드로 올 6월 첫 선을 보였다.

루헨스는 ‘루헨스 마인드’, ‘루헨스 케어링’의 브랜드를 루헨스 내로 통합하면서, ‘루헨스’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하나의 브랜드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전국 영업서비스 조직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따라서 기존 O2O 서비스로 첫 선을 보인 애플리케이션 ‘루헨스 케어링’은 ‘루헨스 홈케어’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수도배관‧보일러배관 서비스의 경우 전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및 경기 지역으로 한정된 에어컨‧세탁기‧냉장고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향후 전국 서비스로 확대해 적극적으로 운영된다.

루헨스 마인드 전 제품은 루헨스로 브랜드명이 변경되며, 순차적으로 패키지가 변경된다. 루헨스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루헨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루헨스는 브랜드 통합을 반영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공식 계정을 새롭게 운영한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해 12월 한달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각 채널별 미션 달성 후 당첨을 통해 루헨스 공기청정기, 전해수기 등 제품 증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지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4일부터 15일까지, 블로그는 16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은 23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또 오는 11일부터 ‘루헨스몰’로 리뉴얼 오픈하는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헨스 관계자는 “루헨스는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고객의 건강한 삶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며 항상 더 높은 차원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 통합을 통해 루헨스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공간을 넘어서 삶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