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조달청, 학생 체험여행상품 MOU체결

군위군-조달청, 학생 체험여행상품 MOU체결

기사승인 2019-12-17 09:49:26

경북 군위군과 대구지방조달청은 지난 16일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여행’ 체험 여행상품 MOU를 체결하고 내년부터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 후 판매에 들어간다.

이날 김기덕 부군수는 “대구와 인근에 있는 군위군이 학생들의 체험 여행 상품을 개발해 상품으로 내놓음으로써 지역관광의 활성화는 물론 지역관광경제활성화에도 큰 활성화가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박준훈 대구지방도달청정은 “군위군이 다른 지방자치단체보다 앞장서 좋은 체험여행상품을 개발해 소개함으로써 군위군의 관광이미지 제고는 물론 학생들에게 멋진 여행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고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군위군이 선보인 여행상품은 삼국유사 역사여행과 그때 그 시절 추억여행, 김수환추기경 사랑과나눔여행 3가지다.

코스별로 △삼국유사 역사여행은 군위삼존석굴-예주가(체험)-한밤돌담마을-인각사-군위전투전승기념 공원으로 구성됐다. △그때 그 시절 추억여행은 경북대 자연사박물관-화본역-엄마아빠어렸을적에(체험)-군위삼존석굴 코스다. △김수환추기경 사랑과나눔여행 코스는 경북대 자역사박물관-효령 고지바위권역마을(체험)-사라온이야기마을-김수환추기경 사랑과나눔공원을 둘러보는 상품이다.

군위군과 대구지방조달청은 체험 여행상품을 MOU 체결 후 내년 새학기 전 대구시 초중고 학교장을 군위군으로 초청해 학생체험 여행상품에 대한 홍보에 들어갈 계획이다.

군위=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