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은 내 친구... 겨울방학 동심 유혹”

“도서관은 내 친구... 겨울방학 동심 유혹”

기사승인 2019-12-20 12:18:21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오는 27일까지 강경‧연무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신청 접수한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겨울독서교실 ▲방학특강 ▲주말공연 ▲강연 등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도서관에서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강경도서관은 겨울독서교실, 방학특강 '그림책에서 우리 놀이를 찾아라', 주말 가족 마당극 공연 '똥자루 굴러간다!', 김명석 작가 강연 '판화로 만나는 그림책', 일요 ‘책 읽어 주세요’등 어린이가 책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준비했으며, 연무도서관 역시 겨울독서교실을 비롯해 방학특강 '픽미픽미 동화책', 주말 가족 마술공연 '벌룬 매직쇼', 토요 '책 읽어 주세요'를 운영한다.

운영기간은 내년 1월 7일부터 2월 8일까지로 재료비를 제외한 수강료는 무료이다. 신청 방법은 논산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nonsan.go.kr/lib.do)또는 해당 도서관에 전화하거나 방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방학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도서관이 어린이와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친구이자 놀이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강경도서관 (041-746-8980)또는 연무도서관 (041-746-899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