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나해수 진안군수 대행, 현장 누빈다

나해수 진안군수 대행, 현장 누빈다

기사승인 2020-02-04 22:25:22 업데이트 2020-02-04 22:25:26

[진안=쿠키뉴스] 소인섭 기자 = 나해수 진안군수 권한대행이 4일부터 사흘간 체육센터와 홍삼연구소 등 주요 사업장 현지 점검에 나선다.

나 권한대행은 취임 초부터 활기찬 희망진안 건설을 목표로 대규모 국책 사업발굴에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현장 방문도 국가예산 관련 주요 사업장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4일 진안읍 국민체육센터를 시작으로 농어촌종합폐기물처리시설, 마을만들기지원센터, 진안홍삼연구소 등을 방문하고, 5일에는 진안고원치유숲, 국민여가캠핑장, 유리온실 등 6일에는 마령 수선루, 산림치유원 예정지 등을 차례로 방문해 군 핵심 사업장에 대해 세심히 점검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사업장 방문에는 최소한의 인력만 참여하며, 최근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홍보도 병행 추진한다. 

나 군수 권한대행은 “진안군은 청정한 자연환경과 함께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지닌 곳이다”며 “모든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직접 발로 뛰는 적극 행정을 펼쳐주고 진안군 발전을 이끌 국가예산 사업 발굴에 전 공직자가 고민하고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isso2002@kukinews.com

소인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사vs숙녀 ‘반상 드라마’ 지지옥션배 예선 종료…관심사는 ‘와일드카드’

매주 월~화 오후 7시 경기를 펼쳐 ‘반상의 월화 드라마’로 불리는 ‘지지옥션배 신사 대 숙녀 연승대항전’이 예선을 마치고 19번째 대회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18일 쿠키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신사팀과 숙녀팀 모두 총 12명의 선수단 중 11명의 구성을 완료했다. 신사팀은 랭킹 시드를 받은 조한승·목진석·최명훈 9단을 필두로 이창호·유창혁 9단 등 8명이 예선을 뚫었다.숙녀팀은 최정·김은지·오유진 9단이 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