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0년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50여종 출시

파리바게뜨, 2020년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 50여종 출시

기사승인 2020-02-05 13:20:03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파리바게뜨가 2020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스텔톤 패키지에 케이크, 초콜릿 등을 담은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

5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시즌 제품은 창작집단 ‘하우스오브콜렉션스’와 함께 ‘해피 발렌타인데이’를 주제로 마련됐다. 

제품 포장의 알파벳에는 꽃, 새, 나비 등 파리의 정원을 상징하는 아트워크를 입혀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러브(LOVE)’, ‘모어(MORE)’ 등 밸런타인데이의 의미를 담은 어휘를 녹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달콤한 초콜릿 위에 고소한 견과류와 상큼한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 기프트’ ▲하트 모양의 패키지에 화사한 색상의 초콜릿으로 구성한 ‘하트블라썸’ 등이다.
 
이밖에도 마카롱 6종 등 마카롱 제품과 ‘핑크빛 러브케이크’ 등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라뷸 등도 함께 내놨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마치 손편지를 보내는 것처럼 감각적인 타이포 디자인을 입힌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