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기프트카드 서비스 론칭

본아이에프, 기프트카드 서비스 론칭

기사승인 2020-02-11 11:06:36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본아이에프가 자사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11일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기프트카드는 현금, 카드 결제보다 더욱 쉽고 빠른 선불식 충전 서비스로다.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전국 1800여 개 외식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본인이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가족이나 친구,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고유 일련번호가 포함된 이미지 형태로 제공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별도의 메시지를 추가해 SMS로 전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예약 문자 발송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다. 

충전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에서 1만 원 단위로 최대 50만 원까지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 시에는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기프트카드를 선택해 적용 금액을 입력하면 되고, 모바일 상품권과 동시에 적용해 결제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간편한 충전과 결제가 가능한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편리미엄 트렌드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서비스 개발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