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쿠키뉴스] 홍석원 기자 =예산군은 오는 4월 중 개장을 앞두고 있는 내포보부상촌 관리 및 운영을 위해 판매시설 임차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내포보부상촌에서 임대하는 판매시설은 식당 4개소, 카페 1개소, 편의점 1개소, 기념품점 1개소, 체험공방 2개소, 대장간 1개소, 우마차보관소 1개소, 가판 5개소 등 총 16개소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이전 관내에 주소를 둔 사업자 또는 직능 단체 및 개인이며, 시설 운영을 위한 관련 법규에 결격 사유가 없고 오는 18일 진행되는 현장설명회에 참가해야 신청자격이 부여된다.
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덕산면 온천단지1로 55에 소재한 내포보부상촌 내 운영사무실(박물관동 2층)로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rnfyd1993@naver.com)을 통해 가능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능하다.
선정된 사업자는 내포보부상촌 개장 후 2년간 영업을 할 수 있으며, 조건에 부합할 경우 매년 1년씩 재계약을 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http://www.yesan.go.kr) 공지사항에 게재된 모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내포보부상촌 관리 및 운영 위·수탁사인 ㈜내포보부상촌 운영사무국(041-337-8830)에 문의해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군의 또 하나의 관광자원이 될 내포보부상촌 임차사업자 모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001hong@kukinews.com